상순이긴 하지만 7월 평년
Page Info
Content
내리지 않았는데, 아직 상순이긴 하지만 7월 평년 강수량이 149.
4㎜인 것을 감안하면 이례적이다.
비단 강릉만의 일이 아니다.
강원지역전체가 물 부족에 시달리고 있다.
한국농어촌공사 농촌용수정보시스템에 따르면지역별 저수율은 속초 23.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본부장:이용구)는 지난 3일부터 17일까지 고성, 양구, 인제 등강원지역의 작은학교 10개소를 대상으로 작은학교 살리기 및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건이강이 그린클래스’를 진행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의.
일반 환자들의 의료공백은 불가피할 전망이다.
보건의료노조강원본부는 파업 첫날인 오는 24일 서울에 총집결해 파업 투쟁을 한 뒤.
이들은 도청 앞에서 총파업 대회를 열고지역의료원에 대한 지속적인 대책 마련 등을 촉구할 계획이다.
사진=보건의료노조 제공강원지역5개 지방의료원과 대한적십자사강원혈액원 등이 포함돼 있는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가 총파업을 결정했다.
육현 메인 대표(왼쪽)와 안치성 어반데이터랩 대표가강원지역클라우드 산업 활성화 관련 양해각서 체결식에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침체가 장기화 되며강원지역제2금융권 금융기관들이 부동산 관련 부실 대출로 휘청이고 있다.
특히 폐광지역과 영서 남부권 6개지역비은행금융기관은 자산건전성에 빨간불이 켜졌다.
한국은행강원본부가 16일 발표한 ‘강원지역비은행금융기관의 경영상황.
<앵커> 폭염에 비도 오지 않아 저수지가 말라붙은강원지역에서는 식수난을 겪는 곳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농작물에도 물을 주지 못해서 바싹 타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국은행 경기본부는 '2025 통화정책 경시대회–경기·인천·강원지역예선대회'에서 한국외국어대학교(글로벌캠퍼스) '금리예보국' 팀이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통화정책 경시대회'는 대학생들에게 통화정책 결정 과정의 모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중국 경유 항공기 이용을 선호하면서 크게 감소했다.
동해해양수산청 관계자는 “국내·외 정세와 국내 관광 약화로 어려운 여건이지만, 여객사업 활성화를 위해 선사 및 지자체와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국제여객선 #이용객 #강원지역#연안여객선 #강원도.
밤사이 100mm가 넘는 많은 비가 내린강원지역에도 피해가 속출했습니다.
어젯(16일)밤 9시 30분쯤 강원도 춘천시 신동면에서 내린 비로 토사가 도로에 유출되고 나무가 쓰러져 1시간여 만에 복구됐습니다.
이어 밤 10시 30분쯤에는 영월군 상동읍 천평리에서 주택.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