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07월 24일 10:1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1 Date 25-07-28 23:32

Content

이 기사는 07월 24일 10:12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영학회가 사모펀드(PEF)를 주제로 학술지원사업 연구과제를 진행하던 중 중립성 훼손 논란으로 하루 만에 중단했다가 25일 재공고했다.


한국경영학회가 추진하던 학술사업에 후원사로 나선 곳은.


한국경영학회가 중국 제조업계와의 교류를 통해 글로벌 공급망 재편 흐름을 짚고,한국기업의 대응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3일한국경영학회와한국국제경영학회는 서울 강남한국표준협회 퓨처밸류캠퍼스에서 ‘미중 통상마찰과 중국 제조업.


한국경영학회장(왼쪽 넷째), 이동렬 주덴마크 대사(왼쪽 다섯쩨)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증강 효과가 함께 나타나기 때문에 그만큼 AI 활용 능력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한다는 것이 최근 트렌드다.


전미경영학회(AOM)에 모인한국경영학자들은 'AI를 장착한 기업의 경우 초기 부진에도 이후 폭발적 성장을 한다는 J커브 이론을 따른다'고 주장했다.


왕길역 푸르지오


18일한국경영학회와한국국제경영학회는 국회의원회관 제10간담회의실에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8일한국경영학회와한국국제경영학회는 국회에서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업 세미나(Value-Up Seminar)’가 24일 연세대학교경영대학 630호 세미나실에서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사)한국경영학회와 (사)AI경영학회, 연세대학교경영대학이 공동 주최했다.


‘AI 발전에 따른 산업별 영향과 기업의 대응 전략’을 주제로 학계와 산업계.


기후재정·기술금융·순환경제 기반 탄소중립 해법 모색 황용우한국환경경영학회학회장이 지난 25일 서울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2025 탄소경영및 전략 심포지엄'에서 개회사를 통해 심포지엄의 취지를 강조하고 있다.


사진 출처 :한국환경경영학회한국.


이날 포럼은 'Agentic AI'를.


한국경영학회는 17일 국회도서관에서 김대식·김준혁 국회의원실과 공동으로 ‘정부 지역대학 지원사업의 산학협력 현황과 전략’을 주제로 지회 통합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경영학회]한국경영학회는 17일 국회도서관에서 김대식·김준혁 국회의원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99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