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동행

Page Info

Writer test Reply 0 Hit 1 Date 25-07-29 01:08

Content

차강희 서울디자인재단 대표이사 나이와 성별, 장애를 넘어 누구나 함께 누릴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동행'과 도시 고유의 정체성과 감성적 경험을 드러내는 '매력'은 오늘날디자인의 중요한 화두다.


디자인은 시민 모두가 실천하는 삶의 철학이자, 도시를 함께.


지난 6월 부산을 찾은 세계디자인기구 실사단과 부산시 관계자들.


28일 부산시에 따르면 시는 최근 중국 항저우를.


동선까지 치밀하게 설계된 시각 언어와 정서적 리듬이 끌어낸 경험의 몰입! 보는 것이 아니라 ‘빠져들게’ 한 것이다.


여기에서디자인은 단순한 배경이 아니라 감정의 엔진이었다.


케데헌의 성공은디자인이 미적 포장을 넘어 감정과 기억, 몰입을 설계하는 전략이.


브로슈어 호텔 롯데 유니버스(HOTEL LOTTE Universe).


상지대 산업융합디자인학과(학과장 이영주)가 ‘2025 Blue Awards International Competition’에서 총 8작품이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공모전은 사단법인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는 국제디자인공모전으로,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들의 창의적 가치.


흥신소의뢰


해야 하는 것인데요, 지금까지 도시가 발전해 오는 과정에서 가로 정비에 소홀했다 이런 자성에서 출발한 사업입니다.


부산시 미래디자인본부장 얘기 직접 들어보시죠.


[고미진/부산시 미래디자인본부장 : "부산은 그동안 계획적이기보다 시대의 필요에 따라 공공.


【 앵커멘트 】 세계디자인기구가 선정하는 '2028 세계디자인수도'에 부산이 최종 선정됐습니다.


부산은 서울과 헬싱키, 발렌시아 등에 이어 세계 11번째 세계디자인수도에 이름을 올립니다.


[충청타임즈] 충북 충주 한림디자인고등학교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지역 중학생 50명을 대상으로 '한꿈디자인체험교실'을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각 학과의 실습실에서 전문 장비와 재료를 활용한 실무 중심 체험을 통해디자인분야의 진로를 직접 탐색해보는.


유명 IT 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는 한 네티즌이 만든 갤럭시S26 울트라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하며 “실제디자인은 모르겠으나 이렇게 보일 가능성이 있다”고 엑스를 통해 밝혔다.


삼성 갤럭시S26 울트라의 렌더링이 공개됐다.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99 / 1 Page

Search

 

Christian Internet Radio - WOWCCM   /   Copyright (C) WOWCC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