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기 집권 중인 요웨리 무세베
Page Info
Content
우간다를40년가까이 장기 집권 중인 요웨리 무세베니 대통령(80)이 여당인 국가저항운동(NRM)으로부터 내년 1월 예정된 대선 후보로 공식 지명돼 통치가 연장될 것으로 보인다.
7일(현지시간) 영국 BBC에 따르면 무세베니 대통령은 전날 연설에서 "당선된다면.
정동영 전북 5선 의원(전주병)이 8일 "전북이 AI혁명열차에 선두로 탑승했다"며 "새만금 이후40년만에 미래 먹거리 사업 기반을 확보했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정엔지니어링 대표가 지난 8일 전남 여수에 있는 본사 집무실에서 스마트팩토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전남 여수 석유화학단지에서40년가까이 이어 온 산업설비 전문기업 정엔지니어링(대표 정경훈)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1987년 개인기업으로 출발한.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기존의 민생안전 유관기관 대표 회의체 ‘일사천리 민생안전회의’의 성공적 운영 성과에 기반.
그린리모델링 공사 준공을 기념하고 본격적인 운영 시작을 알리는 개소식을 개최했다.
천호2동 경로당은 1985년 처음 문을 연 이래40년가까이 지역 어르신들의 소통과 휴식 공간으로 사랑받아왔으나, 노후화로 인한 에너지 비효율과 단열성능 저하로 이용에 어려움.
부천 최초 시립 심곡도서관이40년허물을 벗고 새롭게 단장해 재개관한다.
시민 맞춤형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한 부천시립 심곡도서관이 9월 재개관한다.
8일 시에 따르면 이는 조용익 시장의 민선8기 공약으로 시민의 염원을 담아 리모델링 공사 후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시멘트 전문기업인 성신양회가 충북 단양군 평동리에 ‘사원숙소'를 준공했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사원숙소는40년이상 직원들의 숙소로 사용되던 ‘성우장’과 ‘성락장’이 노후화되고 협소해 직원들이 불편을 겪어옴에 따라, 안정적인 주거공간을 제공해.
수요가 크게 늘지 않을 것으로 보고 사실상 대출 영업의 마지막 기회라는 분위기로 여기고 있다.
▲시중은행의 한 대출모집인이40년만기 주택담보대출이 가능한 은행으로 대출영업을 하고 있다.
3일 금융권에 따르면 6·27 가계부채 관리방안 발표 이후 시중은행들.
경남의 초·중·고등학교 건물 10곳 중 2곳이 정밀안전점검을 해야 하는40년이상 노후 건물인 것으로 확인됐다.
경남도교육청은 노후건물 중 의령여자중학교 등 3개교 4개 건물을 D등급으로 지정하고 철거·보수보강을 할 계획이다.
1일 준공 후 50년 이상 지나.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